서바이벌게임

1970년대 페인트볼게임이 등장하고 1980년대에는 지름이 6mm인 플라스틱제 총알을 사용하는 "에어 소프트 건"을 생산함으로써 지금의 서바이벌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에어 소프트 건"은 프레온 가스나 압축공기를 이용하여 탄환을 발사하는데 총기의 외관이 실제 총기와 거의 흡사하기 때문에 현실감이 좋습니다.

  4륜오토바이(ATV)

ATV (All Terrain Vehicle)는 4륜 오토바이 또는 산악 오토바이라고도 불리며 어떤 험한 길이라도 달릴 수 있다는 의미이다.
원래 농장용기계로 개발되어 농업용이나 운송용으로 사용을 하였으나 점차
레저스포츠로 발전하여 외국의 경우 대규모의 ATV대회까지 열리고 있다.
국내에 도입된지는 약 10여년정도 되어가며, 몇 년전부터 동호인들이 늘어나면서 새로운 가족단위 레저로 각광 받고 있다.
ATV는 비포장도로는 물론 자갈이나 모래밭, 작은 웅덩이나 둔턱,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은 거침없이 나아간다

  고-카트(go-cart)

현재 농기계로 분류되어 있으며, 면허증 없이도 조작이 간단하여 초보자도 쉽게 탈수있다.
고-카트는 비포장도로, 자갈, 모래밭등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은 거침없이 나아간다.
놀이공원에서 타는 어떤 놀이기구보다 더 쉽고 재미있으며,
대자연속에서 직접 go-Cart를 조종해서 헤치고 나가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 정도다.

  서바이벌사격장

서바이벌 자동건의 강한 반동과 파워를 느낄수있으며, BB탄이아닌 페인트탄을 사용함으로써 터질때의 강한 쾌감으로 사격의 재미를 만끽할수있으며, 한발 한발 사격함으로써 집중력 또한좋아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는 레포츠로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낼수있는 서바이벌사격게임입니다.

  네발자전거

가족,연인들을위한 신개념 네발달린 자전거입니다. 시간적여유를 가지고 가족,연인들과 데이트도 즐기시며, 어섬휴양지를 산책하시면서소중한 추억도 남기시고 사랑도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자전거하이킹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면 즐기는 자전거는 남녀노소,연인들이 즐길수 있으며
저녁무렵지는 아름다운 석양의 낭만도 즐길수 있습니다.

  경비행기

산과 바다에서 보내는 휴가가 그다지 자유롭지 않았다면 하늘로 올라가 보자. 225kg 미만의 초경량 항공기는 동체가 작고 가벼워 기류의 변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그만큼 쾌감과 스릴도 크다. 경비행기를 조종하려면 대한항공회에서 발급하는 ‘비행 자격증’이 필요하다. 2개월에 한 번 있는 자격시험에 응시하려면 약 20시간의 체공교육 훈련을 받아야 한다. 체공교육은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루 2시간으로 제한된다. 서울∼제주간 비행이 1시간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초보자에겐 2시간 비행도 그리 만만치 않다.
 
 
 
 
주변둘러보기
레포츠체험